임산부 탄살크림 시기는 언제부터야?임신 초기 4주부터 썼습니다.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 매일 배가 자꾸 나오는 게 느껴지는데 삼남매의 자연분만으로 다자녀 엄마인 저는 경산 모라 더욱 그랬습니다.게다가 막내는 아들이기 때문에 더 크게 나오고 아기의 성장 속도가 빨라지고 산모의 먹보가 절정에 달했던 중기부터는 건강한 고기 걱정이 많았기 때문에 #임산부 크림과 함께 #마사지 오일에 더욱 공들여 바르고 관리했습니다.
태교를 못할 정도로 힘들었던 세 번째는 다른 건 준비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던 시기인데 살만큼은 다시는 지울 수 없을 것 같아서 조금 간지럽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면 바로 바를수록 노력했습니다.덕분에 다자녀 출산인데도 배나 허벅지, 가슴처럼 살이 많이 찌는 부위가 개운해집니다.10개월 동안 아기와 함께 있는 엄마를 위한 크림으로 시기를 놓치면 아무리 #임산부 크림을 열심히 발라도 소용없기 때문에 임신 초기부터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임신 기간에는 릴렉싱 호르몬이 나오고 관절 주변과 근육까지 이완되는데다 피부도 칙칙해져 출산 후 복부 살에도 탄력을 잃게 됩니다.아기를 낳은 후에도 변화된 체형을 바꾸기 위해 푹 쉬고 운동하면서 노력하듯이 피부도 수유부 시절은 물론 일정 기간 탄력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튼튼한 고기 오일과 크림을 발라야 합니다.
제가 오랫동안 사용해온 몬디에스는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베이비라인을 메인으로 하여 키즈와 거실은 물론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 라인까지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최지우 씨가 모델이 되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해 주더라고요.사실 출산하고 아기랑 같이 생활해보면 그렇죠.아기에게 발라주기 위해서 내 손에 묻어야 하고, 가슴에 안으면 엄마 옷에 아기 얼굴이 닿으니까 모든 걸 공유하는 느낌이랄까.그래서 더욱 신중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초기 4~5주 임산부 탄살크림 시기부터 사용하기 시작해 막내가 3살이 넘은 지금까지 바디로션 대신 몬디에스타이트닝 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환절기에는 아이들도 그렇지만 수시로 가려워서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데 비타민은 레몬의 20배에 달하는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탄력 증진을 위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과도한 유분감이 아닌 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호막이 형성되어 부담스럽지 않아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그리고 몽DS의 경우 모든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저자극 테스트까지 받았기 때문에 객관적인 부분도 신뢰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로즈 아로마 멀티 오일의 경우도 포함되어 있는 것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 #튼튼한 오일이라고 생각해요.특히 논란이 될 수 있는 19가지는 무첨가로 아기를 위해 유해성 없이 좋은 것만 사용하고 싶다는 엄마의 마음을 반영했습니다.
사실 임신선물로 드려도 되겠다 싶어서 저도 지인들한테 #튼한 고기크림이랑 #임산부오일을 줬는데 매일 바르면서 감사한 마음을 계속 떠올렸대요.전에도 말했지만 두 번째와 세 번째는 첫 번째만큼 완전히 저를 신경 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놓치지 않은 것이 마사지 오일과 임산부의 고기 크림 시기에 열심히 칠한 것입니다.40주 동안 계속 사용했고 출산 후에도 다크 스팟 개선을 위해 발랐는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으니 인연이 꽤 깊죠.
임신 중에는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배와 허벅지에 간지러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몸살 크림과 임산부 마사지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발림성도 부드럽고 보완적인 느낌이 들어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복부가 팽창하면서 진피층의 코라센 섬유가 파괴되어 사라지지 않는 흔적이 남는데 이것은 흔히 일컫는 고기입니다. 임산부의 약 90%가 경험할 정도로 굉장히 흔한데 복부 피부가 늘어나고 여성호르몬이 증가하면서 주로 살이 찌는 엉덩이나 배, 허벅지, 가슴 등에 쉽게 생긴다고 합니다.아직 깨끗이 지울 방법이 없기 때문에 최선은 예방이지만, 그래서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임산부의 건강관리 시기에 맞춰 초기부터 계속 사용합니다.딱딱한 제제가 아닌 가볍고 부드러운 편으로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막 형성을 위한 임산부 마사지 오일을 믹스하여 꼼꼼하게 발라야 합니다.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유연함을 주고 코코넛 유래 천연 보습 인자가 모공 막힘 없이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주기 때문에 몬DS 덕분인지 튼튼한 고기 걱정은 없었습니다 :-)아침, 저녁 그리고 간지러운 느낌이 들 때마다 꼼꼼하게 덧발랐는데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임산부 피부오일과 함께 믹싱하여 마사지하듯 가볍게 지압하면서 발랐습니다.마지막 달은 몸이 자주 붓는 때이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 건조도 억제해주고 부종과 무게로 인한 피로감까지 줄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그동안 남부가 아닌 유분을 보유하고 있었던 줄 알고 평소에는 끈적임이나 반들반들한 오일을 피했지만 탄탄한 고기 크림 시기에는 임산부 오일이 필수이기 때문에 잊지 않고 꼭 발랐습니다.아침, 저녁 그리고 간지러운 느낌이 들 때마다 꼼꼼하게 덧발랐는데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임산부 피부오일과 함께 믹싱하여 마사지하듯 가볍게 지압하면서 발랐습니다.마지막 달은 몸이 자주 붓는 때이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 건조도 억제해주고 부종과 무게로 인한 피로감까지 줄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그동안 남부가 아닌 유분을 보유하고 있었던 줄 알고 평소에는 끈적임이나 반들반들한 오일을 피했지만 탄탄한 고기 크림 시기에는 임산부 오일이 필수이기 때문에 잊지 않고 꼭 발랐습니다.투명하고 얇은 텍스처로 끈적임보다는 라이트한 쪽에 가깝게 얇게 펴주면 빠르게 흡수되어 부담이 없습니다.임신을 하게 되면 후각, 미각, 촉각 등 모든 감각이 예민해지는데 그런 면에서 부담스러운 향이 없어서 좋았습니다.탄탄하고 건조한 피부에 크림과 함께 전체적으로 얇고 넓게 발라주시면 보습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컨디션 관리를 잘해야 하는데 스트레칭으로 긴장된 근육도 풀어주시고 임산부의 건강한 고기크림 시기에 맞춰 바르시면서 거칠고 가려워서 뒤척이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주세요 🙂 저는 샤워 후 물기를 완전히 닦지 않고 조금 남긴 상태에서 몬DS 마사지 오일로 배를 문지르면 기분도 한결 좋아지고 아이와 함께 지낸다고 생각하면서 산모에게 안정감을 주곤 했습니다.보습도 더 오래가는 느낌이 들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몬디와 함께 아기를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세요. ♡#마사지오일 #튼튼한고기오일 #임산부살오일 #임산부살 #임산부크림 #임산부살크림시기#마사지오일 #튼튼한고기오일 #임산부살오일 #임산부살 #임산부크림 #임산부살크림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