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떼어도 새지 않는 어린이 텀블러! 빨대컵 졸업함
항상 빨대컵에 물을 담으면 물이 줄줄 새고 봉지에 다시 싸서 보내곤 했는데(기존에 사용하던 빨대컵은 리첼 빨대컵) 어린이집 반모임에 아기 친구 엄마가 사용하는 써모스를 떼고 텀블러를 발견. 새지도 않고 빨대가 아니라서 설거지도 쉽고!! 게다가 본체 제외, 구성품은 설겆이 해도 된대!! 그래서 바꿨는데 아주 신세계라도 좋으니 포스팅 해볼게.
푸고 어린이집 빨대컵 유아용 텀블러
색깔도 예쁘네.단점이란. 사악한 가격?
색깔도 예쁘네.단점이란. 사악한 가격?
푸고 써모스 어린이집 텀블러 이품.여러가지 컬러가 있었지만, 우리집이 좋아하는 핑크남자는 핑크야!!
푸고 써모스 어린이집 텀블러 이품.여러가지 컬러가 있었지만, 우리집이 좋아하는 핑크남자는 핑크야!!
써모스 텀블러 종류가 같은 디자인이고 빨대컵도 있고 텀블러도 있는데 제가 고른 건 텀블러 손잡이를 꽂아주면 혼자 잘 먹기도 하고.냉수구멍 크기도 조절이 돼서 좋네.써모스 텀블러 설명서 잃어버리니까 사진 찍어둘게.대수롭지 않게 토출량 조절판 부착 방법을 한번 해보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게 된다. 처음에는 구성품이 왜 이렇게 많아? 굉장히 복잡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간단합니다. 패킹 같은 거 제외하고 그냥 식기세척기로 고고푸고 보육원 텀블러 설명서내부를 산소계 표백제로 내부가 스텐이어서 이렇게 닦아주면 녹이 나온다고 한다.식기세척기 텀블러 푸고본체는 내부 외부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금지되며 흐르는 물에 세척한다.이렇게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으니 더 안심해도 되고.. 하지만 읽지 않는다는 것이 함정.일단 사진부터 찍어놓을게.염분이 많은 것 x 혹시 모르니까 새는거 냉동실 x 보호시트제거x써모스 푸고 어린이집 새지않는 텀블러조립은 이렇게.어려울것 같지만 한번 해보면 쉬워푸고 어린이집 새지않는 텀블러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포장은 화사함어린이집 텀블러이처럼 아이가 차에서도 혼자 손잡이를 잡고 마실 수 있고 딸깍하고 닫아둘 수도 있어 좋다.진짜 빨대컵 안 빨아도 되니까 너무 좋아 새지도 않는 써모스 텀블러!무게는 조금 있어서 가방에 넣으면 좀 무겁지만, 지금 사용 2주차, 한 번도 가방에서 새어 나온 적이 없어요!만족!!무게는 조금 있어서 가방에 넣으면 좀 무겁지만, 지금 사용 2주차, 한 번도 가방에서 새어 나온 적이 없어요!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