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 구입 지하철 여행 경비 완전 절약

이번 포스팅은 오사카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한 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 구입 지하철 무제한 리뷰입니다.정말 저는 일본에 자주 갑니다만, 오사카 주유 패스는 특히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정말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항공 호텔 외에 관광하는 데 드는 교통비나 기타 등 있어서 거의 걸리지 않아서 도움이 되었습니다.그래서 저는 처음 가는 지인들과 함께 갈 때는 이걸 꼭 사갑니다.2일, 지하철 타기 정도로 유명한 관광지 입장 무료이다, 유람선과 크루즈, 그리고 관람 차를 타는데 2,3가지만 이용해도 원래대로 되더라구요.그 탓인지 해외에서는 이를 어메이징 패스와 부르곤 하거든요.그럼 처음 가는 방식 때문에 제가 앞에서 굉장히 충실하고 힘겹게 유명한 볼거리, 놀이를 즐겼다 코스 리뷰를 쓰고 볼테니 참고하세요.구입 방법 성수기에 매진되어 다양한 편리성 면에서 가는 며칠 전에 한국에서 산다

일단 여행 전에 미리 위 페이지에서 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을 구입해서 가는 것이 가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편할 것 같습니다.저도 가기 며칠 전에 미리 사뒀는데요.지금처럼 성수기에는 다 팔려서 구하기 힘든 경우도 있으니 미리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유효기간은 보통 1년 여유가 있어서 그 안에만 적으시면 되니까 날짜는 너무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일단 날짜부터 첫 시작일을 설정하면 되는데요.반드시 그 날짜에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임의로 선택하십시오.

가격의 경우 2일권이 31500원으로 가성비가 더 좋습니다.연속으로 이틀 동안 사용해야 합니다.

1일권은 25400원으로 하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위에서 구매하시면 바로 QR코드가 도착합니다.그걸 핸드폰에 저장해 두었다가 현지에 가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나중에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궁금한 사항을 이용할 때 혼란스러운 이용방법에 대한 설명

두 가지 차이점은 하루만 사용하느냐, 이틀을 사용하느냐의 차이로 지하철 무제한과 다수의 놀이기구 입장 등의 혜택은 동일합니다.이것 하나로 대략 시내에 있는 유명한 곳은 오사카 지하철로 다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여행 경비에 교통비가 거의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서울로 치면 메트로 안의 노선을 전부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죠.강남 홍대 신촌 등 유명한 곳에 갈 수 있잖아요.다만 공항에서 난바행 라피트나 우메다에서 교토나 고베행은 별개고요.그 외 시내를 돌아다니려면 교통비가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물어보는 것은 이를 사서 바로 써야 하느냐고 물어보고 있지만 보시다시피 유효 기간은 거의 1년이라 그 안에만 쓰면 됩니다.간사이 공항 및 기타 교환처에서 실물 비행기로 바꾸고 처음 쓰는 날부터 적용되는데요.유원지의 오픈 티켓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세요.1년의 유효 기간 내에 사용하면 좋고 시작한 순간에 적용되나요.24시간이 아니라 당일 하루 혹은 이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아침 일찍부터 사용하는 것이 코스파가 좋아 시내에서 시간을 하루 종일 보내는 날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물 티켓 교환하는 방법=간사이 공항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건 이걸 사서 바로 써야 하냐고 물어보시는데 보시는 것처럼 유효기간은 거의 1년이기 때문에 그 안에만 쓰시면 됩니다.간사이 공항이나 기타 교환처에서 실물 티켓으로 바꾸고 나서 처음 사용하는 날부터 적용됩니다.놀이공원 오픈 티켓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1년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시면 되고 시작하는 순간에 적용되는 거예요.24시간이 아닌 당일 하루 혹은 이틀 연속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침 일찍부터 사용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으니 시내에서 시간을 하루 종일 보낼 수 있는 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는 방법=간사이공항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그럼 사전에 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을 구입하고 QR을 휴대 전화에 저장하고 있으면 실물 티켓으로 받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게요.일단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여 출구를 나와 내 손가락 방향으로 출구를 등지고 왼쪽을 보면 바로 교환하는 인포메이션 센터가 보입니다.하테나 마크가 크고 공항이 작기 때문에 어딘가 금방 보이고 출구로 나와 1분 이내에 도착할 것입니다.여기서 직원분께 QR코드 보여드리고 실물티켓으로 바꾸면 되는데요.많은 한국분들이 바꾸러 오셔서 그냥 핸드폰으로 QR만 보여주시면 마음대로 이용안내서와 실물 티켓을 주십니다.그럼 일단 이걸로 제가 이틀 동안 원래의 몇 배의 이익을 얻은 오사카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주유 패스의 충실한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일단 실물 티켓은 이렇게 생겼어요.잃어버리지 않게 지갑에 넣어두시면 됩니다.나는 첫날은 낮에 도착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고 다음날 아침부터 시작해서 사용했습니다.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쓰는게 이득이니까요.놀이공원 프리패스도 하루종일 탈 수 있는데 저녁에 가면 아깝잖아요.그렇게 이것도 아침 일찍부터 사용하는 것이 이득이고 경비를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코스 첫날 유명 관광지에서 볼거리, 오락, 대중교통 무료 이용일단 이거 하나로 이틀 동안 무제한 지하철 타고 돌아다니면서 저렇게 많은 놀이기구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교환할 때 자세히 이용하는 사용처와 노선도 함께 주기 때문에 보면서 가고 싶으니 체크해 주십시오.보통 놀이기구나 입장료가 천엔 정도 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3만원이면 대중교통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두세 개의 시설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본전을 뽑을 수 있습니다.다음날 아침 저는 오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시작하는 순간부터 저렇게 뒷면에 사용일자가 표시되고 바로 적용됩니다.우선 첫날 일정으로 제가 다녀온 추천 코스를 알려드릴게요.우선 제가 간 곳은 모두 지하철을 이용해서 다녀왔기 때문에 교통비는 이걸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아침에는 먼저 난바역을 출발해서 OSAKA성에 갔는데요.여기는 이걸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일단 유명한 천수각부터 갔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걸로 무료 입장하는 줄은 짧지만 현지에서 천수각 입장권 사는 줄은 엄청 길거든요.이렇게 직원분께 입장할 때 보여드리기만 하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천수각은 딱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유명해서 한번 가줬어요.요고잡 배를 타는 건 괜찮거든요.다만 현지에 가서 표를 사려면 1500엔이지만, 이것을 이용하면 무료로 탈 수 있었습니다.매표소에 보여주시면 원하는 출발 시간을 선택해서 이렇게 배 탑승권을 주거든요.그래서 이렇게 코자부로 배를 타고 정말 일본적인 이 풍경을 즐기면서 타면 됩니다.고풍스러운 느낌과 함께 뭔가 특유의 감성이 느껴졌고, 이것은 타기에 흥미로웠습니다.그 외에도 성 안에서는 정원이나 역사박물관 등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저는 그다지 역사적 관광지에는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두세 개만 이용해서 다른 곳으로 이동했네요.역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몇 가지 많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그 다음에는 또 우메다로 교통비 하나 들이지 않고 이동해서 유명한 공중정원으로 갔습니다.우메다 공중 정원은 시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전망대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입장료가 1500엔이나 듭니다.하지만 이것만 있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공중정원까지 이용한 것만으로도 이미 본전을 찾은 상태였습니다.공중정원은 깨끗하고 내부에 인생샷을 찍기 좋은 포토스팟과 카페도 있어 한국분들이 매우 많이 찾는 관광지입니다.여기서 시내 풍경도 구경하면서 커피 한잔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우메다에는 유명한 쇼핑몰에서 맛있는 집이 많기 때문에 식사도 하고 쇼핑도 하면서 즐긴 후 오후에는 합파이브라고 해서 우메다역 근처에 있는 관람차를 타면 됩니다.그냥 표를 살 필요 없이 이렇게 보여주기만 하면 관람차를 탈 수 있어요.여기서 우메다에서 시내 야경을 볼 수 있으니 타보면 좋아요.그리고 이 건물 안에 디즈니 스토어나 유명한 캐릭터 숍도 많으니까 간 김에 구경하셔도 되고요. 둘째 날 코스 첫날보다 더 내 스타일이었다그럼 오사카 주유 패스 2일권 2일차 여행 경비 절약 제 코스 리뷰를 써 보겠습니다.둘째 날은 첫날보다 더 제 스타가 일어섰군요.첫날은 정말 유명한데 중심으로 갔다면 둘째 날은 제가 좋아하는 곳 위주로 갔어요. 일단 숙소가 난바 근처라서 가는 길에 도톤보리에 들러 크루즈부터 예약하고 갔는데요.이렇게 인당 1200엔인데 이걸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거든요.밤 9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저는 하루 관광을 마치고 저녁에 타려고 밤에 가장 늦은 시간에 미리 예약을 해뒀어요.그럼 이렇게 저녁 시간대에 탑승권을 주는 건데요.시간 맞춰서 오셔서 탑승권 보여드리고 바로 타시면 됩니다.도톤보리 크루즈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저녁에 저처럼 타려면 오전에 나가는 길에 미리 저녁 시간대에 탑승권을 받아두는 것이 좋아요.아무튼 이렇게 바꿔놓고 그다음에 난바에서 20분 안에 가는 천보산 가서 반나절 놀았어요.이곳은 개인적으로 난바처럼 관광객들로 붐비지 않고 바다도 볼 수 있고 놀거리와 볼거리가 많아서 제가 좋아합니다.여기서 바다도 보고 실내 쇼핑몰 안에도 재밌는 게 많아서 놀면 좋겠는데.이곳에서는 이것으로 유람선부터 럭셔리 크루즈 등 다양하게 탈 수 있었습니다.저는 럭셔리한 배를 탈까 했는데 유니버설행 크루즈를 타기로 했어요.배 타는 거 좋아하시면 둘 다 타셔도 돼요.이렇게 티켓을 보여주면 탑승권 왕복권을 주고 이거 타고 유니버설 있는 데까지 갔다고 구경하고 돌아가셔도 돼요.그럼 한번 타볼까요 1층은 좌석으로 되어있으니 앉아서 갈 수 있고 2층은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탈 수 있는 오픈형 구조이니 원하는 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세요.유니버설까지는 편도 15분 정도 걸렸습니다.돌아오는 표까지 같이 샀기 때문에 잠깐 유니버설을 보고 다시 크루즈를 타고 2층에서 바다를 보면서 돌아왔습니다.쇼핑몰 안에는 음식점도 많고 놀 것도 많아서 거기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점심 먹고 해질 무렵에 관람차를 타면 되는데요.여기 관람차가 정말 멋져요.이것도 그냥 돈 주고 타려면 900엔인데요.이것이 있기 때문에 표를 사는 수고 없이 바로 보여주고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이것은 바닥이 유리로 된 시스루 타입과 일반 타입 두 가지가 있으므로 선택하여 타시기 바랍니다.여기서 보는 바다와 풍경은 정말 멋졌어요.요즘은 해가 일찍 저물어 듣고 4시쯤 타도 노을이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참고로 자녀가 있는 분은 레고랜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이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저는 아이가 없어서 알아보고 있지 않아요.이렇게 천보산에서 놀다가 6시쯤 신세계 천각 전망대에 갔습니다.천보산에서 15분 정도 걸리거든요.여기서 도톤보리까지는 가까워서 중간에 들르기 딱 좋았습니다.통텐각에서는 최근 인기 있는 슬라이드도 탈 수 있고, 조금 낮습니다만, 뭔가 복고풍 느낌의 전망대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만.이것도 현장에서 돈을 지불하고 하려면 2천엔 정도 들지만 당연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일단 이렇게 아찔한 슬라이드 체험부터 해봤어요.그리고 복고풍 느낌의 감성 전망대도 봅니다.이렇게 천각에 가서 슬라이드를 타고 전망대를 보면 저녁 시간이 옵니다.도톤보리 가서 뭐 사먹고 오전에 예약해놓은 시간에 맞춰도 도톤보리 크루즈 타면 하루 정말 알차게 놀 수 있거든요.그런데 이렇게 오사카 여행 경비를 줄인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 지하철 무제한 이용 후기를 써 보았습니다.정말 이거 하나면 몇 배나 누릴 수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그럼 리뷰 참고하시고 가시기 전에 미리 구매하셔서 무사히 다녀오세요.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도톤보리 가서 뭐 사먹고 오전에 예약해놓은 시간에 맞춰도 도톤보리 크루즈 타면 하루 정말 알차게 놀 수 있거든요.그런데 이렇게 오사카 여행 경비를 줄인 주유 패스 2일권 1일권 지하철 무제한 이용 후기를 써 보았습니다.정말 이거 하나면 몇 배나 누릴 수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그럼 리뷰 참고하시고 가시기 전에 미리 구매하셔서 무사히 다녀오세요.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