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밥그릇이 요즘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식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강아지 키우면서 생각한 것들이 예쁘고 세련되고 좋은 건 뭐든 다 해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는데 그중에 강아지의 필수 아이템인 애견 식기는 강아지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제품이잖아요.
강아지 식기 또는 강아지 식탁을 선택할 때 학부모님들은 어떤 것을 고려하면서 선택할까요?- 강아지의 편안함 – 예쁜 식기 – 급체 예방 기능 – 강아지의 키에 맞는 높이 – 접시의 용량 – 밥그릇의 수 – 소재 등 어떤 점을 먼저 고려할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우리 집에 사는 여모씨 하모씨는 급하게 먹지는 않았고, 저급체 예방 기능을 제외하고 모든 기능을 찾게 되었습니다.특히 찻잔의 수는 1구분을 선택하는 편이 더 가깝습니다.예전에는 2구분이나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물그릇을 만들어 줄 때는 2구분이 좋았지만, 밥그릇은 2구분으로 만들어 줄 경우 싸우는 모습을 보이고, 특히 그릇에 깨끗함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강아지가 사용하는 식기는 항상 특별하고 깨끗하고, 소재까지 굿이라면 금상첨화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리틀팩토리의 중소형견용 밥그릇을 골랐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강아지 식탁과 그릇을 함께 사용하여 식사를 제공받는데 컬러로 무광은 핑크, 옐로우, 민트, 화이트 컬러가 있고 무광은 화이트 단일 색상으로 총 5가지의 그릇이 출시되었습니다.열어보자마자 색감도 너무 예뻐보이고 제일 행복해졌어요.기존에 사용하던 리틀팩토리 강아지 식기와 함께 혼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는 한 식탁에서 다양한 식기를 사용하여 다른 기분을 낼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드는 제품인 것 같았습니다.
리틀팩토리는 강아지 식기부터 강아지 집, 고양이 집, 쿠션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이전부터 릴리네는 리틀팩토리를 이용해 본 곳이라 애착을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리틀팩토리 식기는 독특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젊은 반려동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애견 식기입니다.중형용 리틀 팩토리의 개 식기에 맞는 도자기가 나오고 나서, 굉장히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안쪽 지름 11cm, 깊이 4cm의 강아지 식탁과 함께 사용하는 도자기 그릇들은 색감도 깔끔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마음에 들 뿐만 아니라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기분이 들어줘서 좋았어요!
사랑스러운 핑크의 무광색을 표현한 핑크는 약간 누디한 다크 핑크 계열의 색감으로 마음을 울렸습니다.색감 자체가 누디한 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취향에 취향저격 강아지 밥그릇이라고 생각했고, 옐로우는 상큼한 오렌지 톤을 살려서 나온 색감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옐로우가 더 예쁘게 느껴지고 색감 자체도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사랑스러운 핑크의 무광색을 표현한 핑크는 약간 누디한 다크 핑크 계열의 색감으로 마음을 울렸습니다.색감 자체가 누디한 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취향에 취향저격 강아지 밥그릇이라고 생각했고, 옐로우는 상큼한 오렌지 톤을 살려서 나온 색감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옐로우가 더 예쁘게 느껴지고 색감 자체도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리틀팩토리 도자기접시는 기존 리틀팩토리의 기본형 높이조절 식기에 호환되도록 크기를 맞춰 만들었으며, 친환경 유약을 도포하여 1300도 가마에서 세 번 구워져 더욱 튼튼하고 깔끔하게 탄생한 도자기접시입니다.400도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뜨거운 물에서도 소독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도 가능합니다!)리틀 팩토리의 식기는 이전부터 매우 자주 사용하고 있던 식기입니다. 1구, 2구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쁜 반려동물의 몸에 맞게 높이 조절과 방향을 조절해주는 식기라 더욱 릴리맘에게는 실용성, 디자인성까지 와닿았습니다. 흰색 투명 그릇이 들어간 것도 예쁘지만, 도자기 그릇도 아주 예쁘게 어울리지 않습니까?우리 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 개의 건강은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은 수명이 사람보다 짧아 노후까지 생각하기 위해서는 개의 식습관의 자세부터 제대로 갖추는 것이 중요하지만 몸에 맞지 않는 식기를 사용하는 경우, 소화 기관, 척추(디스크), 관절에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있습니다.그래서 그 때마다 크기에 의해서 조절하는 식기를 사용할 중요합니다!나는 처음 이것이 중요한 줄 몰랐는데 요리가 높이의 낮은 식기를 쓰고 있었더니 목이 비뚤어진 거요.미리 이런 점을 몰랐기 때문에 아이의 목이 타게 만들어 버렸던 것 같아요..이러한 디테일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느껴지고 더욱 예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도자기 자체가 깔끔하고 은은해서 그런지 더욱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솔직히 이거 찍으면서 핑크색 도자기랑 꽝 부딪혀서 깨진 줄 알았는데 깨진 것도 없어서 너무 행복해. ㅠ!이 예쁜 애견 식기에 요리하리의 밥을 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빨리 밥을 주러 가도록 해볼게요!요리하리의 밥을 준비했습니다, 일반 스텐그릇에 주는 밥에 비해 뭔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요리하리의 밥을 준비했습니다, 일반 스텐그릇에 주는 밥에 비해 뭔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리틀팩토리 중형용 개 밥그릇 고양이 물그릇 애견 식기 [도자기] : 리틀 팩토리 [리틀 팩토리] 개·고양이 높이조절 식기, 강아지집, 고양이 스크래치 하우스, 아기 텐트, 인테리어용품 smartstore.naver.com리틀팩토리 중형용 개 밥그릇 고양이 물그릇 애견 식기 [도자기] : 리틀 팩토리 [리틀 팩토리] 개·고양이 높이조절 식기, 강아지집, 고양이 스크래치 하우스, 아기 텐트, 인테리어용품 smartstore.naver.com#개밥그릇 #개밥그릇 #고양이밥그릇 #높이조절식기 #고양이그릇 #강아지그릇 #반려동물그릇 #강아지그릇 #고양이그릇 #강아지그릇 #강아지그릇 #리틀팩토리